미얀마(Myanmar)/인레(Inle) 호수

인데인(Shwe Inn Tain) 유적

Moon Gyu-cheol 2015. 1. 22. 12:00

미얀마에서 꼭 방문해야 할 유명 관광지인 Inle 호수의 남 서쪽으로 좁은 지류를 타고 약30분 정도가면 다리 부근이 보트의 계류장이고 바로 그곳부터 조금 올라가면 Inn thain 유적군들이 바로 보인다. 이곳은 Pa oh족 유적지 Kakku와 비슷한 시기인 Bagan 왕조 말기에 Shan족이 조성한 곳이다.

현재 약1,045기의 Stupa와 Pagoda가  있으며 관리를 하지 않아 심하게 훼손되었다.

 

 

 

 

 

 

 

인데인 유적지를 보기 위하여 모여든 보트와 사람들. 그중에서도 대부분이 유럽인및 미국인이다.

유적군으로 형성되어 무척 많다

 

 

 

 

 

 

 

 

 

 

 

 

 

 

 

 

 

 

 

 

 

 

 

 

 

 

 

 

 

 

 

 

 

 

 

 

 

 

 

 

 

 

 

 

 

 

 

 

 

 

 

 

 

 

 

 

 

 

 

 

 

 

 

 

 

 

 

 

 

 

 

 

 

 

 

 

 

 

 

 

 

내가 점심을 먹은 식당

내가 점심을 먹은 식당

내가 점심을 먹은 식당

 

내가 점심을 먹은 식당

 

 

 

 

 

 

 

 

 

내가 점심을 먹은 식당